스포츠조선

온뜨레 유기농 자외선 차단제 출시 '피부 진정' 효과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8-19 14:49



온뜨레가 19일 천연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 '마르게리따 겔 데일리 선 프로텍션(SPF30 PA++)'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온뜨레에 따르면 마르게리따 겔 데일리 선 프로텍션은 천연 미네랄 자외선 차단 필터를 사용하여 모든 영역의 UV를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차단할 수 있다. 코스메비오에서 오가닉 인증을 받은 무자극 선크림으로 촉촉한 워터베이스에 가볍고 흡수가 빠른 식물성 유화제를 사용해 백탁 현상, 유분감, 끈적임 등이 없는 것이 특징. 유기농 알코올과 페퍼민트 잎 수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결 수렴 효과로 자외선과 열에 의한 피부 손상을 예방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세안 및 기초 스킨 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 등의 노출 부위에 골고루 펴 발라 주면 된다. 온뜨레 관계자는 "햇빛에 노출되기 30분 전에 발라주고 3시간 간격으로 덧바르면 피부 손상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뜨레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추석 선물 기획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8만원 이상 구매하면 '항산화 데이지 미니 2종 파우치 KIT', 12만원 이상 구매하면 '항산화 데이지 트라이얼 4종 KIT 스페셜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9월 추석맞이 다양한 '추석 선물 기획 세트'를 출시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ontre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