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단기ㆍ자단기ㆍ공단기 등 토익ㆍ교육브랜드로 유명한 에스티앤컴퍼니 품질만족대상 수상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12 15:24


영단기, 공단기, 자단기 등 교육브랜드로 유명한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201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어학, 공무원, 자격증 교육'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1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소비자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품질 개발과 양질의 서비스 품질 구현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고자 제정되었다.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와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ㆍ선호도 및 품질만족도, 고객중시 성과, 재무 및 시장성 등을 평가해 선정된다.

영단기 에스티앤컴퍼니는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품질만족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어학, 공무원, 자격증 교육 부문'에서 1위 기업에 선정될 수 있었다.

영단기는 단기에 끝내는 토익으로 최근 토익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윤성혁 대표는 "에스티앤컴퍼니는 영어전문 영단기(토익)와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 자격증전문 자단기 등 총 12개의 분야별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 브랜드들이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바는 항상 수강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수강생들에게 제대로 된 강의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는 점"이라며 "분야별 최고의 강사를 섭외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아, 품질만족대상과 같은 긍정적인 결과로 나타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에스티앤컴퍼니는 최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4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어학, 공무원, 자격증 교육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어 인증패를 수여 받았다. (좌 디지틀조선일보 김찬 대표이사, 우 에스티앤컴퍼니 지원혁신본부 지재훈 본부장)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