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리튠이 추석 기획전 메인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속 유해균을 억제시키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장 속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유산균이 대표적이다.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은 하루 1캡슐 섭취하는 제품으로 1캡슐당 500억 마리의 유익한 유산균을 투입했다. 이 제품은 단일 유산균이 아닌 장 건강 관리에 가장 효과적인 10종의 균을 배합해 효능을 높였다.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5종의 복합 유산균 100억 마리가 들어있는 장 건강 유산균 제품으로 요거트맛 분말 형태로 1포씩 포장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참 좋은 선물' 추석 기획전에서는 하루 1캡슐로 오메가3와 비타민 7종, 미네랄 4종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오메가 트리플 액티브' 세트와 홍삼, 비타민 등 어린이에게 좋은 성분을 함유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리튠 키즈 홍삼플러스'도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 7종과 미네랄 1종을 유기농 원료만으로 고함량 함유한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눈 건강을 위한 '프로-아이', 간 건강을 위한 '프로-리버', 건강한 뼈를 위한 '프로-본' 등 제품을 선물받는 분께 맞도록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 추석 선물 예산에 맞춰 5만원 이하, 5만원 이상, 10만원 이상의 추석 선물세트도 구성했다.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른 추석 명절에 맞춰 여유 있게 추석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8월 초부터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올해 상반기 가장 인기가 높았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