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 보다 짧은 장마가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된다. 한여름 무더위를 피하기 위한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식품업계를 중심으로 해외로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선보이며 주머니가 얇아진 고객들의 마음을 가볍게 하고 있다.
|
동원F&B는 건강발효유 '소와 나무 비피더스 명장' 1억병 판매를 기념하여 세계적인 휴양지인 필리핀 세부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퀴즈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정답을 맞힌 사람 가운데 세부 2인 에어텔 여행상품권을 비롯하여, 여성 패션 브랜드 '샤트렌' 50만원 상품권, 탄산수 제조기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0일 소와 나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팔도는 러시아 바이칼호에 보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시 30주년을 맞은 팔도 비빔면과 20년 된 비락식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8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팔도제품을 구매한 후에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구매내용(제품, 장소, 일자 등)을 입력하고 영수증 이미지를 첨부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48명을 선발하여 시베리아의 보석이라 불리는 러시아 바이칼호를 보내준다. 추가로 7000명에게는 팔도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중남미 여행권을 제공하는 '라틴,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멕시코·브라질·아르헨티나·칠레 등 10개의 라틴 나라를 마음에 드는 순서대로 클릭하면 된다. 5개 나라 클릭 시 치폴레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 증정, 10개 나라 클릭 시 라틴 여행에 자동 응모 된다.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까지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1등에게는 원하는 라틴 나라 여행권이, 2등에게는 여름 한정 라틴메뉴 커플세트인 7만원 상당의 도스 아미고 세트, 3등에게는 디지털 금액권 5만원권이 증정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안재경 해태제과 아이스크림 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진행되는 행사라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며 "무더운 여름에 아이스크림도 먹고 휴가도 무료로 떠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