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신규 광고 '풀파티편' 30일 공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29 14:47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30일 대한민국 대표 라이트 맥주 '카스 라이트(Cass Light)'의 여름철 신규 TV 광고 '풀파티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스 라이트 '풀파티편' CF는 유희열과 이태임의 이색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던 '수상한 만남편' 광고의 후속편으로 여름철 즐겨 찾는 수영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재미와 반전의 스토리로 익살스럽게 담았다.

능청스러운 연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유희열은 이태임이 매력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내며 수영장을 배회하다 미끄러져 물속에 빠지려는 찰나, 순발력을 발휘해 이태임을 구한다. 이태임과 유희열이 애정 담긴 눈빛을 교환, 러브라인을 예고하지만, 유희열은 이태임의 손에 들린 카스 라이트를 낚아채며 '누구에게도 뺏길 수 없는 라이트한 맛'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유희열의 반전 매력과 건강미인 이태임의 신선한 만남이 유행을 선도하는 카스 라이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 기분전환을 위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쾌하고 깔끔한 저칼로리 맥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스 라이트는 열량이 일반 맥주보다 33% 가 낮아 100㎖ 기준 27kcal에 불과하다. 영하 4도의 온도에서 3일간 숙성해 맛이 더욱 상쾌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의 빙점숙성기법과 프리미엄 맥주에 적용하던 3단 호핑 방식, 고발효 공법을 사용해 전통적인 맥주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