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울산 살인사건, 현장 블랙박스 영상 보니…무자비한 범행 '참혹'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7-28 12:03



울산 살인사건' width='540' />

울산 살인사건

울산 살인사건

울산에서 술에 취한 20대 남성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하는 살인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현장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MBC는

울산 살인사건 범행 현장이 찍힌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범인이 여성을 칼로 찌르는 모습과 도망가는 범인을 뒤쫓는 시민들이 담겼다.

울산 남부 경찰서는 지난 27일 술에 취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살인 혐의로 장 모 씨(23)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 씨는 이날 오전 6시께 울산시 남구 삼산동의 한 대형쇼핑몰 앞에서 A 씨(18, 여)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친구의 생일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고, 장 씨는 별거 중인 아버지와 전날 밤 술을 마신 뒤 집에서 챙긴 흉기로 A 씨를 찔렀다.

이후 장 씨는 도주를 시도했으나 비명을 들은 40대 남성이 장 씨를 쫓아가 붙잡은 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넘겼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장 씨가 무직 상태이고 부모님이 별거 중이라서 여러 가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며 "일면식도 없는 A씨를 우발적으로 살해한 것 같다"고 전했다.

장 씨는 범행 후 자해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경찰에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흉기를 들고 나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장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울산 살인사건에 네티즌들은 "

울산 살인사건 정말 충격이다", "

울산 살인사건 잔인하다", "

울산 살인사건 어떻게 이런 일이", "

울산 살인사건 범인 너무하다", "

울산 살인사건 놀랍네요", "

울산 살인사건 다시는 이런 일 없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