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B국민카드, '마스타카드 브랜드' 체크카드 발급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28 10:23 | 최종수정 2014-07-28 10:23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김덕수)가 체크카드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스타카드(MasterCard) 브랜드'가 탑재된 체크카드를 발급한다.

이번 '마스타카드 브랜드' 체크카드 발급에 따라 고객들은 체크카드로 마스타카드의 전 세계 3,590만여 개 신용카드 가맹점과 ATM 이용이 가능해졌다. 해외 직구 이용 증가 추세에 맞춰 해외 온라인 가맹점을 이용한 물품 구매도 한 층 편리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마스타카드 브랜드' 체크카드는 'KB국민 민 체크카드', 'KB국민 노리 체크카드', 'KB국민 훈 체크카드' 등 3종을 시작으로 발급 대상 상품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8월 1일부터 9월 말까지 '마스타카드 브랜드' 체크카드 발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마스타카드 브랜드'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1등(2명) KB국민 트래블 프리셋카드 100만원, 2등(40명) 기프트카드 5만원을 제공한다. 해외에서 '마스타카드 브랜드'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5천원을 캐시백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체크카드에 대한 관심 증가와 시장 성장에 발맞춰 인프라 확충 등 편리한 체크카드 이용 환경 조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상품 라인업 강화 등을 통해 체크카드도 라이프스타일과 선호에 따라 고객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