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야마하, 내달 3일까지 홈플러스와 '디지털피아노 썸머 페스티벌'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25 10:27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사의 디지털피아노 인기 모델을 특별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여름방학 맞이 디지털피아노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야마하 악기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전국 홈플러스에서 7월 25일부터 8월 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야마하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터치감을 완벽하게 재현한 디지털피아노 'YDP-141'(98만원)을 85만9천원에, 'P-35'(64만 8천원)를 45만원에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일부 디지털피아노 및 키보드 인기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행사 기간 동안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야마하 디자인 쇼핑백 시계 및 자석메모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최정신 대리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학생들에게 정서함양과 두뇌발달에 좋은 피아노 교육을 권장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야마하 악기의 정확한 음정과 뛰어난 음색은 학생들의 연주 실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