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양키캔들, 글라스필라 8종 할인 판매 이벤트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7-11 12:15


양키캔들이 '글라스필라' 8종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아로마무역

국내 향초 브랜드 1위 양키캔들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대표 임미숙, www.yankeecandle.co.kr)이 한정판 '글라스필라' 8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글라스필라 할인 행사글라스필라 향초는 유리병과 메탈릭한 캡이 어우러진 심플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향초다. 자캔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특히 인기가 많다. 이번 행사엔 글라스필라 향초를 정가보다 25% 저렴한 2만6250원에 판매한다.

행사 제품은 달콤한 '핑크샌드'와 시원한 '터쿼이즈 스카이', 새콤달콤한 '바하마 브리즈', 상큼한 '레몬 라벤더', 은은한 비누향의 '클린 코튼', 해변이 떠오르는 상쾌한 '비치워크', 알로에와 연꽃 향의 '오션스타', 열대 과일 향의 '시트러스 탱고' 등으로 여름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시원한 8종의 향이다. 오션스타와 시트러스 탱고는 이번에 처음 선을 보이는 제품이다.

아로마무역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쉽게 피로를 느끼게 되는 요즘 향초로 힐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안 제습이나 방향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향초는 여름철 인기 상품"이라며 "행사 기간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글라스필라 향초의 새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키캔들은 지난 6월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자캔들 품목 25%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매출이 222%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아로마무역은 8월 7일 서울 종로구 종각역에 양키캔들 직영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