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상 '클로렐라 플래티넘' 유해물질 배출에 탁월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7-09 09:28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이 체내에 축적되면 호흡기에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중금속 성분이 함유돼 있어 심장질환·빈혈·신장질환 등의 질환을 동반할 수 있다.

이 같은 유해물질을 배출시키는데 탁월한 식품이 바로 우주인의 식품으로 잘 알려진 클로렐라다. 클로렐라에 함유된 클로로필과 식이섬유 같은 물질이 카드뮴과 결합해 소장에서의 흡수를 억제하고 배출을 촉진시켜준다. 실제 클로렐라 섭취로 혈액의 카드뮴 농도가 감소하고, 소변과 대변을 통해 카드뮴 배출이 증가하는 것을 확인한 연구가 있다. 납과 다이옥신 또한 클로렐라를 섭취하면 혈중 농도가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가 속속 발표되고 있다.

클로렐라는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엽록소를 함유한 식물로, 바이러스나 환경오염, 기타 유해성분으로 피로한 간과 쓸개가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우며 대장에서 유해물질이 재흡수 되는 것을 막는다.

아울러 클로렐라는 단백질과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해 혈액 중 중금속의 배출을 촉진시킨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뿐만 아니라, 클로렐라는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엽록소, 루테인 등 2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 포화지방산, 단순불포화지방산, 다중불포화지방산 등 다양한 지방산 30여종을 함유하고 있다.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 플래티넘' 등 다양한 클로렐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국산 클로렐라 원말 95%와 클로렐라 추출물 5%를 원료로 해 클로렐라 성분을 100%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360㎎×750정 2병과 360㎎×30정 1병으로 구성된 1세트가 15만원.


대상웰라이프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