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가방, 유아용 '레인코트'와 '레인부츠'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6-30 11:00


아가방이 장마 시즌을 맞아 유아용 '레인코트'와 '레인부츠'를 선보였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장마 시즌을 맞아 유아용 '레인코트'와 '레인부츠'를 선보였다.

아기옷 전문 브랜드 아가방은 '크라운베어 레인부츠'를 출시했다. 제품은 브랜드 캐릭터인 크라운베어 무늬를 나염한 제품으로, 네이비와 레드 두 가지 색상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고무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아가방만의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과 내구성이 높다.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유로피언 캐주얼 유아복 브랜드 디어베이비는 '조이 레인코트·레인부츠 세트'를 출시했다. 화려한 꽃 무늬와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의 밝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우중충한 날씨를 고려해 레드, 오렌지, 옐로우 등 화사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조이 레인코트'는 방수뿐만 아니라 통풍성이 좋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품이 넉넉한 '에이(A) 라인'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하다. 후드의 고양이 귀 장식으로 귀여움을 더했으며, 파우치가 함께 제공돼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조이 레인부츠'는 밑창이 부드럽고 잘 미끄러지지 않아 편안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레인코트는 3만5000원, 레인부츠는 2만9000원이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본격적인 장마를 대비해 레인코트와 레인부츠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다"며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한 디자인에 방수와 통풍 기능을 모두 갖춰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