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몬스, 캠페인사이트 ‘뷰티 레스트 스토리’ 시즌2 ‘뷰티 드림 스토리’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6-27 10:15


프리미엄 토탈 리빙 브랜드 시몬스는 캠페인 사이트인 '시몬스 뷰티 레스트 스토리 (www.beautyreststory.com) 시즌2'인 '뷰티 드림 스토리'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몬스를 사용하는 유명인들의 체험담과 더불어 신혼 침대 고르는 방법 등 다양한 이야기와 유용한 정보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신설된 '뷰티 드림 스토리' 섹션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을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 건축가,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열정을 다해 꿈을 이룬 18인의 진솔한 인터뷰를 만날 수 있다. 자신의 꿈에 대한 열정과 함께 침대란 나에게 어떤 의미인지에 대한 다양한 개인 스토리, 침대와 관련된 흥미로운 에피소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몬스는 '웨딩스토리' 섹션을 별도로 구성하여, 신혼 침대 고르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시몬스를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씨 모녀의 인터뷰를 통해 신혼 침대의 중요성뿐만 아니라 신혼 주부로서 예비 신부들에게 전하는 조언도 마련되어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단장한 시몬스 뷰티레스트 스토리에는 각 분야에서 저마다의 꿈과 성공을 이룬 사람들에게 잠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한 내용과 좋은 침대와 숙면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만나볼 있다"면서 "앞으로도 시몬스는 잠과 성공적인 인생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고객들과 늘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시몬스 뷰티레스트 스토리 사이트에는 에디슨, 포드, 루즈벨트 부인 등 실제 역사 속 리더들이 말하는 성공과 잠의 관계는 물론이고 144년 전통의 시몬스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인생과 함께 하는 침대'를 모토로 하는 시몬스는 144년 전통의 프리미엄 토탈 리빙 브랜드로서 독보적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최상의 숙면과 편안함을 제공해왔다. 시몬스가 독자 개발한 포켓스프링은 1925년도에 세계특허를 취득한 이래, 끊임없는 연구와 진화를 거듭하여 시몬스만의 독보적이고 다양한 포켓스프링으로, 개개인의 몸에 맞는 최적화된 지지력과 편안함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시몬스는 토마스 에디슨, 헨리 포드, 엘리너 루즈벨트와 같은 세계적 리더들에게 선택 받는 등 오늘날까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100여개국의 가정뿐 아니라 세계 최정상급 호텔에서 시몬스를 사용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