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포드-링컨 여름 휴가철 부품할인-점검 캠페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6-17 11:29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썸머 캠페인&더 웍스(Summer Campaign&The Works)' 캠페인을 실시한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포드의 마스터 테크니션이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에 꼭 필요한 와이퍼/에어컨 필터 교환을 10%, 에어컨 가스 충전은 50%, 이베퍼레이터 크리닝은 20% 할인 제공한다. 또한 27개 항목의 무상점검도 포함될 예정이다.

아울러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더 웍스 패키지를 10%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 더 웍스 패키지는 엔진 오일 및 오일 필터 교환, 타이어 로테이션, 각종 오일류 보충 등으로 구성되며, 캠페인 기간동안 홈페이지(www.fordconsumer.com)에서 차량을 등록한 후 서비스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센터 방문시 제시하면 된다.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AS부문 변재현 상무는 "예년보다 빨리 무더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이에 대비한 적절한 관리를 통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여 더욱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포함한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포드·링컨 고객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물론, 마스터 테크니션들을 통해 제공되는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썸머 캠페인 & 더 웍스 캠페인 포스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