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피규어 인기폭발 ‘줄 서서 대기’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6-16 11:00


해피밀

'해피밀'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2차분 판매가 시작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맥도날드는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분 판매를 당초 예정된 오는 23일에서 일주일 앞당긴 16일로 변경했다.

이번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 판매에서는 파이어마리오, 부메랑 마리오, 피치공주, 요시의 슈퍼마리오 4종 캐릭터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의 해피밀은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된 어린이용 세트 메뉴로, 햄버거 등의 메인 메뉴를 포함하여, 디저트류와 음료류에서 각각 1가지 메뉴를 골라 해피밀 토이와 함께 전세계 공통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해피밀 레드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맥도날드는 지난 5월 30일부터 해피밀 세트의 가격을 3500원으로 인하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해피밀 판매시 제품당 50원이 모두 국내 소아암 환우들을 돕는 재단법인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에 기부됨으로써 고객들이 뜻 깊은 기부 행사에도 동참할 수 있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분이 판매되자, 각 매장에서는 해당 메뉴를 주문하기 위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줄을 서는 모습이 연출되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판매에 누리꾼들은 "해피밀 슈퍼마리오, 귀엽네", "해피밀 슈퍼마리오, 인기 많네", "해피밀 슈퍼마리오, 추억이 새록새록", "해피밀 슈퍼마리오, 갖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