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야마하, 'CLP-500 시리즈' 출시 기념 특별 소비자 이벤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13 09:59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어쿠스틱 피아노의 사운드와 터치감을 재현한 디지털피아노 'CLP-50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말까지 전국 야마하 피아노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야마하는 'CLP-500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야마하 고급 헤드폰 'HPE-30'과 고급 텀블러, 피아노 소곡집, 디지털피아노 청소용 융 등이 포함된 사은품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야마하 'CLP-500 시리즈'는 세계 최초로 두 개의 콘서트 그랜드피아노를 샘플링한 것이 특징이다. 야마하 콘서트 그랜드피아노 'CFX'와 세계적인 명품 피아노 브랜드인 뵈젠도르퍼의 '임페리얼 그랜드피아노'를 샘플링했으며, 특히 뵈젠도르퍼의 '임페리얼 그랜드피아노'의 원음은 디지털피아노의 사운드로는 처음 채택되었다.

야마하 'CLP-500 시리즈'는 그랜드피아노에 주로 사용되는 인조상아 소재의 건반 장착과 이스케이프먼트(Escapement) 기능을 탑재하여 그랜드피아노의 섬세한 터치감을 충실하게 구현했으며, 제품의 높이를 키우는 등 외관에 있어서도 어쿠스틱 피아노의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야마하는 3년여에 걸친 국내 시장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다수의 소비자가 자녀 교육용으로 피아노를 구매한다는 점을 고려해 '바이엘', '체르니', '하농', '부르크뮐러'과 같은 교육용 음원을 'CLP-500 시리즈'에 내장했으며, 총 5가지 모델과 16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부 조광래 팀장은 "'CLP-500 시리즈'는 아이들의 음악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어쿠스틱 피아노의 사운드와 터치감을 완벽하게 재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그동안 야마하 피아노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행사 및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