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하누몰, 브라질 월드컵 맞아 응원댓글 이벤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10 11:10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다가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다함께 대~한민국' 고객 참여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6월 30일까지며 다하누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들어가 23명의 월드컵 대표선수 중 특별히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해 남기면 된다. 추후 선정을 통해 총 3명에게 다하누 명품 한우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7월 초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인 계경순대국을 런칭하며 봉천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들어갔다. 계경순대국은 50㎡(15평) 기준, 개설비용 4천 만원 초반대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권리금과 매장 임대료를 포함해 1억 원 미만의 서민형 프랜차이즈다. 또 창업비용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인테리어 비용이 3.3㎡(1평) 당 68만원으로 책정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서울 천호동 본사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