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걸그룹 2NE1 씨엘(CL)의 TV CF 뒷이야기를 소개했다.
씨엘은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남다른 패션 감각과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스웨그, 유니크한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문화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연예인으로 꼽힌다.
특히 수많은 걸그룹 중에서 자기만의 색깔이 뚜렷한 아이돌로 알려져 있으며 어떤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더라도 본인 특유의 보이스와 개성을 잃지 않는 뮤지션으로 유명하다.
씨엘의 컬러풀한 개성이 가득담긴 이번 광고는 획일화된 세상의 기준에서 벗어나 글라소 비타민워터처럼 자신의 색깔을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광고에 쓰인 브랜드 송 'show your color with GLACEAU'는 중독성 있는 리듬과 후렴구가 인상적인 음원으로 버벌진트가 작곡했으며 작사는 버벌진트와 씨엘이 공동 진행했다.
세상을 깨는 것보다 두려운 것은 틀에 갇히는 것이라는 크리에이터의 삶을 풍부한 비트감과 함께 녹여낸 것이 인상적이라고.
'글라소 비타민워터 파워씨(Power-C)'를 분사하며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팬을 열광시키는 씨엘의 광고는 5월 중순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새로운 예술적 시도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전 세계 트렌드 세터들에게 영감을 제공해온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아 버벌진트에 이어 씨엘과 유니크한 만남을 갖게 됐다"며 "버벌진트와 씨엘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컬러풀한 자신감을 전달하는 음료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