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머니 가벼워진 5월에 공개하는 ‘외식 노하우’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24 16:52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기념일 준비로 주머니가 가벼워진 고객들을 위해 외식업계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의 할인 이벤트를 소개한다.

도미노피자는 내달 12일까지 '1피 3닭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치킨 반마리'를 비롯해 '크리스피 치킨텐더', '갈릭&허브윙스' 등 치킨 사이드디쉬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는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쉬림푸스, 치즈케이크샌드, 갈릭스테이크, 포테이토 스위트 히든엣지 총 5종 중에 선택 가능하며 피자 한 판당 사이드디쉬 반값 메뉴 한 개를 구입할 수 있다.

버거킹에서는 '히어로 시즌4'를 출시하고 내달 5일까지 3천원대 파격적인 가격으로 세트메뉴를 판매한다. 이번 히어로 시즌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캡틴 머스타드'와 함께 기존 히어로 시리즈였던 '슈퍼갈릭', '몬스터베이비', '슈퍼불고기'로 구성됐으며 별도의 런치타임 없이 하루 종일 각 세트메뉴를 3,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블고기브라더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일품요리 4종과 세트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눈꽃등심쿠폰'을 출력하거나 캡쳐해 제시할 경우, 정가 2만 9,900원인 눈꽃등심 1인분을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은 5월 한 달 동안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 방문 시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패밀리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키즈 메뉴 무료 쿠폰을 출력 하거나 휴대폰으로 캡쳐해 사용하면 된다.

엘레나가든은 이달 말까지 샐러드 바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고품격 스테이크를 9,900원 특가에 판매 하는 '가든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스테이크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비육한 소고기에 이탈리아에서 주로 사용하는 향신 채소인 '루꼴라'와 '후레쉬 허브 솔트'를 함께 제공해 풍미 깊은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국민이 좋아하는 피자와 치킨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1피 3닭'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도미노피자를 비롯한 외식업계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참고해 스마트한 외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