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공원 홈페이지 노을캠핑장 예약, 국립공원야영장 예약 관심↑
월드컵공원 홈페이지 노을캠핑장 예약, 국립공원야영장 예약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노을 캠핑장 개장 구역은 잔디 상태가 양호하고 전기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F·G구역 70면이며, 나머지 80면은 25일부터 운영한다.
노을캠핑장 예약은 월드컵공원홈페이지(http://worldcuppark.seoul.go.kr)의 노을캠핑장 예약사이트에서 가능하며, 1인당 1곳씩 최대 2박 3일간 예약할 수 있다.
또 1개 면은 유아포함 최대 6명까지 이용할 수 있고, 텐트는 본인이 준비해야 한다. 단체 예약의 경우 요금을 30% 할인해 준다.
국립공원야영장 예약은 지난달 15일 오후 2시부터 국립공원관리공단 사이트를 통해 시작됐다.
기존에는 매월 1일 오후 2시 다음 달 국립공원 야영장 이용 예약을 할 수 있었지만, 국립공원 야영장 예약시스템이 바뀌면서 날짜와 방법이 일부 변경됐다.
매월 1일 예약을 할 경우 16일부터 말일까지 야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15일 예약을 할 경우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야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시간은 오후 2시로 동일하다.
예약 뿐만 아니라 대기를 할 수도 있다. 각 장소 별로 1명이 대기할 수 있으며 1명이 3개의 장소까지 대기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