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아웃도어 활동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품격이 다른 경험을 제공해주기 위해, 기존 코펠이나 캠핑 주방용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간편하게 사용하면서도 최고의 캠핑 요리를 만나게 해줄 수 있는 '테팔 스마트 아웃도어' 제품을 출시한다.
또한, 10kg의 무게도 견디어내는 10년 품질 보증 분리형 안심 손잡이는 원터치 방식으로 부착과 분리가 가능하다. 조리도중 손잡이가 뜨겁게 가열되거나 타는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직핸즈와 더불어 테팔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또 하나의 캠핑 전용 신제품 '캠핑쿠커 위쿡'은 압력조리 방식으로 내부의 열과 증기를 잡아 준다. 고도가 높은 산이나 캠핑장에서도 타지 않고 찰진 밥 맛을 선보인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테팔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과 더불어 앞으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로서의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담아낸 캠핑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 출시할 방침이며 이를 통해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이제까지와는 다른 차별화된 사용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