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익스피디아, 칸쿤·몰디브 등 휴양지 호텔 세일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5-08 17:26



익스피디아가 5월 31일까지 전 세계 인기 해변 호텔과 리조트들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까운 휴양지인 푸켓과 세부의 호텔은 물론 환상의 섬 몰디브, 카리브해의 보석 칸쿤에 위치한 호텔까지 포함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모션은 인기 휴양지로 손꼽히는 세부, 푸켓, 골드코스트, 몰디브, 오아후, 칸쿤에 위치한 주요 호텔들로 구성됐으며,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 여름휴가에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테니스 선수 마리아 샤라포바가 다녀간 휴양지로 유명한 칸쿤에서는 카리브 해변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즐길 수 있다. 한가인-연정훈 커플의 신혼 여행지답게 오붓한 커플 여행으로도 적격인 곳으로, 토르투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리우 팰리스 페닌슐라 올 인클루시브(4성급)'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선정한 최고의 해변인 라니카이 비치가 있는 오아후 또한 이번 프로모션 대상 지역이다.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퍼시픽 비치호텔(3.5성급)'을 35% 할인된 가격에, '아쿠아 와이키키 웨이브(3성급)'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5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www.expedia.co.kr/p/promos/beach-resort?langid=104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익스피디아는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에게 수시로 이메일 뉴스레터를 발송한다. 현재 뉴스레터를 받아 보는 이메일 회원을 대상으로 전 세계에 위치한 호텔 중 일부를 5월 11일까지 최대 75%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