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델몬트, 어린이날 스케치북-색연필 증정 행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5-04 14:43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스케치북과 색연필 증정 행사를 연다.
사진제공=델몬트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 www.freshdelmonte.co.kr)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스케치북과 색연필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델몬트 어린이날 선물 증정 행사는 오는 5월 4일부터 잠실점, 고양점, 구미점 포함 전국 66개 롯데마트 매장에서 델몬트 바나나 또는 골드파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진행 매장은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reshdelmonte)과 공식 블로그(http://blog.freshdelmon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마트 해당지점에서 델몬트 과일을 구입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고객센터를 방문하면 델몬트 과일 캐릭터가 그려진 스케치북과 색연필을 받을 수 있다.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한다.

델몬트 바나나는 최상의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하여 필리핀 민다나오 섬에 위치한 9400ha에 이르는 전용 농장에서 1년 내내 생산, 공급되고 있다. 델몬트 바나나는 당도가 높고 부드러운 과육을 지니고 있어 특유의 달콤한 향과 맛으로 전세계인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델몬트 골드파인은 델몬트의 오랜 연구 결과로 만들어진 고품질 신종 파인애플 MD2 품종으로 일반 파인애플에 비해 시지 않고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영양학적으로도 비타민 C의 함유량이 일반 파인애플 대비 4배 이상 높아 어린이 영양 간식으로 좋다.

델몬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어린이날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가족의 건강을 상징하는 달콤하고 신선한 과일과 함께 자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