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달려라병원,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하는 5월 가정의달 맞이 이벤트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02 10:17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달려라병원은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하는 다양하고 통 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번째 이벤트로, 부모님을 모시고 내원하면 비급여 10%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번째 이벤트로, 입원 환자와 내원 환자를 대상으로 일명 '턱돌이를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시는 5월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간 정도 진행하며 턱돌이와 게임을 해서 이기면 각종 선물을 증정한다.

세번째 이벤트로, 그동안 격월로 진행하고 있는 해피런 행사를 실시한다. 일시는 5월 21일 오후 1시이며 정호석 원장의 척추 강의와 웃음 다이어트 강의를 실시하고 해피런 해피패밀리 경품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자전거를 증정한다. 이 행사는 Life를 행복하게 만드는 자전거 ANM바이크와 함께한다.

마지막 이벤트로, 달려라병원 공식 카페에 가입한 후 가입 인사를 남기면 넥센 히어로즈 프로야구 평일권 티켓을 증정한다. 달려라병원의 5월 가정의 달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달려라병원 척추 전문 이성우 원장은 "온 가족이 화목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진료, 이벤트, 가족 나들이 등 제공하는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며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달려라병원은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 척추관절 공식지정 병원으로 척추와 관절 분야에서 전문적이고 풍부한 의료경험을 갖춘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증상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최첨단 의료장비를 통한 적절한 치료를 병행해 보다 안전한 시술 및 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