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버그린, 캠핑라인으로 주말 캠핑족 유혹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3-28 16:25


피버그린 캠핑 라인.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피버그린(FEVER GREEN)'이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의 '피버그린 캠핑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피버그린의 캠핑 라인은 활동성을 높일 수 있는 기능성을 비롯해 가볍고 캐주얼한 디자인의 재킷, 베스트, 셔츠, 액세서리 등의 제품들로 구성된다.

피버그린 캠핑 라인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인 여성용 투블럭 재킷은 위 아래 톤온톤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단조로움을 없애고 캐주얼하면서도 슬림한 느낌을 준 야상 점퍼 스타일의 제품이다. 뛰어난 방풍 기능으로 예측 불가능한 변덕스러운 날씨의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전제척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자연스러운 소재의 느낌과 쟈카드 테이프로 포인트를 준 디테일 및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으로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오렌지와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되며 가격은 259,000원이다.

또한 캠핑 라인의 여성용 야상 스타일 베스트는 활동성이 뛰어나고 간절기 또는 봄철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면터치 소재와 허리선을 넘는 길이감의 캐주얼한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허리부분에 스트링을 사용하여 사이즈 조절 및 슬림한 핏으로의 스타일링이 용이한 제품이다. 컬러는 옐로우와 카키 두 가지이며, 가격은 199,000원.

피버그린 관계자는 "봄철 주말 나들이를 떠나는 아웃도어 및 캠핑족을 겨냥해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과 편안함을 바탕으로 한 아이템으로 캠핑 라인을 구성했다"며 "피버그린은 이번 캠핑 라인을 시작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친화적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 라인을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