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은퇴한 부모님들을 위한 힐링 아이템 선물로 '골프회원권'이 인기다.
골프장, 리조트, 메디컬센터가 결합된 종합 프리미엄 회원권으로 회원전용 부킹 서비스 실시, 국내 협약 골프장 20여곳 법인회원 대우, 동절기 회원전용 해외 골프 캠프 운영, 전국 20여개 펜션, 콘도 법인회원대우 할인, 회원 전용 레저/문화/생활(메디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장은 정회원 1인이라면 수도권, 강원, 중부, 제주 골프장을 년간 18회. 총 90회를 이용할 수 있다. 제휴 골프장은 총 10회 이용이 가능하며 주말 부킹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또 디올마스터즈의 리조트&펜션은 전국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족들에겐 안성맞춤인 상품 중 하나이다. 그 중에서도 양평에 위치한 보보스 풀빌라는 자연속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보보스 풀빌라 이외에도 강원도 지역에 위치한 용평리조트, 동강시스타, 오크밸리, 영랑호리조트와 제주도에 위치한 토비스 콘도 등이 있다. 한정된 국내 여행에 싫증을 느끼셨던 사람들에게 유용한 회원권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디올마스터즈 관계자는 "디올마스터즈 프리미엄 멤버쉽은 최근 시간적·경제적 여유를 누리는 40~50대들이 늘어나면서 건강과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많이들 가입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02.508.2230으로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