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리드라이프, 주말 설계사 모집설명회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3-25 11:29



프리드라이프(구 현대종합상조)가 주말과 저녁시간 등 틈새시간을 활용한 설계사 모집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1월 사명 변경과 함께 '투어'와 '웨딩'부문으로 사업을 확대한 프리드라이프의 신사업 신입 설계사 모집설명회에 매회 많은 인원이 몰린 바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이같은 점에 주목, 주말 시간을 활용해 3월 29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설계사 모집설명회를 개최한다.

설계사 모집설명회는 대한민국의 라이프 서비스 문화를 이끌어가고자 하는 예비 설계사와 청년 구직자에게 업계 1위 회사로서 차별화된 사업정보와 고소득을 위한 영업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설계사 모집설명회를 통해 1위 회사의 우수성과 성공 비전을 제시하고, 설계사의 역할과 프리드만의 고객감동 서비스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기존의 상조업계 설계사 모집설명회 형식에서 탈피, 라이프 문화 선도기업답게 젊은 가족문화 전문가 양성을 위한 신선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상조 및 라이프 서비스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설명회 참가 비용은 무료다. 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reedlife.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