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이작(dreizack) 홍대점이 3월 12일부터 3월 23일까지 2주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당일 여성고객에게 선착순 장미꽃을 제공하고, 23일까지 바비큐 세트 메뉴 주문 시 8,000원 상당의 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드라이작은 특별한 홍보 없이도 홍대 데이트코스, 홍대 명소로 알려진 만큼 화이트데이 이벤트 마련으로 더욱 많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세트메뉴 주문 시 메인 메뉴 외에 다양한 에피타이저도 제공된다. 3월의 에피타이저는 이탈리아 수제비인 뇨끼와 카토펠 살라트(독일식 감자샐러드), 단팥푸딩이다. 바비큐와 함께 양념감자, 피클, 크리미, 스위트칠리, 바비큐 등 3가지 소스도 제공하고 있어 코스요리를 먹는 듯한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인기메뉴인 '커플 바비큐 모듬'과 '드라이작 바비큐 모둠'은 오리 갈리틴, 로스트포크, 오리바비큐, 카바노치소시지, 윈너소시지, 블러드소시지로 이루어져 있다. 푸짐하고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평일 및 주말, 공휴일 12시부터 3시까지 런치메뉴로 명란크림파스타(1인), 로스트포크 볶음밥(2인), 삼겹바비큐 볶음밥(2인)을 제공하고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