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각선미 망치는 셀룰라이트, 종아리크림으로 해결?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3-13 10:06


예전에는 성형 및 관리의 초점이 얼굴 즉 외모에만 집중돼 있었다면, 현재는 얼굴뿐 아니라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얼굴부터 바디라인까지 완벽함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다 보니 최근 들어서는 종아리, 허벅지 라인의 각선미 관리에 집중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단순히 종아리 근육만 관리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종아리 알과 종아리 살을 동시에 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여성들이 각선미 관리에 있어 더욱 어려움을 겪는다.

허벅지, 종아리, 엉덩이까지 등 구석구석 숨어있는 셀룰라이트 때문에 각선미 관리에 난항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하체성형센터 하피스에서는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지난 2월 18일 여성들의 각선미 고민을 해결해 줄 HAFIS종아리 미인 마사지크림 No.7을 출시했다.

하피스 종아리 미인 마사지크림 No.7은 하체성형센터 하피스에서 만든 종아리 전문 크림이며, 항산화제인 코엔자임Q10 및 셀룰라이트 분해 성분인 카페인, 카르니틴이 주 성분으로 유기농 글리세린과 비타민B5, E등이 고농도로 함유된 전문 마사지 크림이다.

이는 혈액순환개선 및 종아리 근육 이완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어 다리부종 개선은 물론이며 셀룰라이트개선 효과가 있어, 각선미 관리를 하는 여성들에게는 벌써부터 입소문이 퍼져 올 여름 IT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해 집에서 누구나 손쉽게 각선미를 관리할 수 있다.

하피스 종아리 미인 마사지크림 No.7은 종아리 부위에 미인크림 No.7을 바른 다음 발목부터 종아리까지 쓸어 올리듯 마사지를 해 주면서 발라주면 된다. 조금 더 효과적인 마사지를 위해서는 발목부터 종아리까지 손으로 종아리를 움켜 쥐고 쓸어 올린 후, 종아리크림이 어느 정도 흡수가 되었을 때 발목에서 허벅지까지 이어진 바깥 라인을 따라 주먹으로 마사지 해 주면 된다.

이러한 간편함 때문에 바쁜 직장인 여성들도 시간 쪼개어 관리 받으러 가지 않아도 종아리크림 하나면 충분히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피스 종아리크림 연구와 개발에 직접 참여를 한 하피스 성연재 대표원장은 "자꾸만 늘어나는 셀룰라이트로 망가지는 각선미가 고민되는 여성분들이 보다 쉬운 자가 관리를 통해 더욱 예쁘고 아름다운 각선미를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