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성형 및 관리의 초점이 얼굴 즉 외모에만 집중돼 있었다면, 현재는 얼굴뿐 아니라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얼굴부터 바디라인까지 완벽함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하피스 종아리 미인 마사지크림 No.7은 하체성형센터 하피스에서 만든 종아리 전문 크림이며, 항산화제인 코엔자임Q10 및 셀룰라이트 분해 성분인 카페인, 카르니틴이 주 성분으로 유기농 글리세린과 비타민B5, E등이 고농도로 함유된 전문 마사지 크림이다.
이는 혈액순환개선 및 종아리 근육 이완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어 다리부종 개선은 물론이며 셀룰라이트개선 효과가 있어, 각선미 관리를 하는 여성들에게는 벌써부터 입소문이 퍼져 올 여름 IT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하피스 종아리 미인 마사지크림 No.7은 종아리 부위에 미인크림 No.7을 바른 다음 발목부터 종아리까지 쓸어 올리듯 마사지를 해 주면서 발라주면 된다. 조금 더 효과적인 마사지를 위해서는 발목부터 종아리까지 손으로 종아리를 움켜 쥐고 쓸어 올린 후, 종아리크림이 어느 정도 흡수가 되었을 때 발목에서 허벅지까지 이어진 바깥 라인을 따라 주먹으로 마사지 해 주면 된다.
이러한 간편함 때문에 바쁜 직장인 여성들도 시간 쪼개어 관리 받으러 가지 않아도 종아리크림 하나면 충분히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피스 종아리크림 연구와 개발에 직접 참여를 한 하피스 성연재 대표원장은 "자꾸만 늘어나는 셀룰라이트로 망가지는 각선미가 고민되는 여성분들이 보다 쉬운 자가 관리를 통해 더욱 예쁘고 아름다운 각선미를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