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써코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3-13 09:56


글로벌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 공식계정(http://instagram.com/sauconykorea )을 오픈했다.

인스타그램은 온라인 상에서 사진을 쉽게 꾸미고 공유할 수 있는 사진 전문 SNS로 최근, 10~20대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2만여 명의 팬과 월 평균 약 5만명의 방문자수를 보유하고 있는 써코니는 브랜드의 핵심 타깃인 젊은 층과의 쌍방향 소통 창구를 넓히고 국내 팬 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과도 손쉽게 만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게 됐다.

써코니는 인스타그램에서 써코니의 컬러풀하고 개성있는 제품 이미지을 사진을 통해 감각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신제품 출시, 브랜드 히스토리, 스트리트 패션, 패션 스타일링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공유함으로써 써코니만의 젊고 트랜디한 브랜드 컨셉을 알리는 동시에 패션, 문화에 관심 있는 젊은 층과의 공감대를 지속적으로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써코니는 13일부터 3일간 인스타그램 오픈과 페이스북 팬 2만명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공식 페이스북에 2만명 돌파 기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거나 써코니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기,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공유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써코니 운동화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써코니 관계자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개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온 써코니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툴을 이용해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써코니는 온오프라인을 이용한 활발한 소통을 통해 고객의 트랜드를 파악하고 의견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