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봄맞이 피아노/악기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3월 6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한국형 피아노의 기준을 제시한 M2 모델과 풍부한 음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13년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JU109를 특별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각 매장의 전시품도 15~30% 할인하여 판매한다.
더불어 그랜드피아노의 사운드와 터치감을 구현한 디지털피아노 CLP-430 및 피아노 대용으로 최적화 된 합리적인 가격의 YDP 시리즈 등 전 모델을 특별할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어쿠스틱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각각 '밸킨' 고급 백팩과 야마하 고급 이어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키보드 구매시에도 야마하 키보드 전용가방이 특별 사은품으로 포함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야마하뮤직코리아㈜의 심우영 대리는 "자녀들의 입학시즌을 맞아 특별히 기획한 행사로 이번 기회를 통해 우수한 성능의 야마하 악기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나 각 행사 매장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