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코키드오가닉 "봄 나들이철 유아 피부 챙겨야"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3-04 13:25



봄 나들이철을 맞아 미세먼지, 황사 등을 대비하기위해 주부들이 유아 피부용품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에코키드오가닉(www.ecokidorganic.com)의 유아 및 어린이 스타일링 헤어 왁스와 아이들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데일리토닉 컨디셔너, 외출 시 유해환경으로부터 우리아기를 보호해줄 '아웃백잭 피부지킴이' 그리고 나들이 후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씻길 수 있는 거품입욕제 '콜미버블바스' 등이 대표적.

에코키드오가닉 유아 헤어 왁스는 일명 '베컴머리 헤어스타일, 모히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천연성분의 헤어 아이왁스로 연약한 아기두피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두피가 예민한 성인도 사용할 수 있다. 아이들 돌잔치나 사진촬영 때 멋진 헤어 스타일링을 만드는데도 안성맞춤이다.

최근 트렌드는 멋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관리도 중요해지고 있다. 따라서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모발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에코키드오가닉 '데일리토닉 컨디셔너'는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모발에 영양분 공급과 정전기와 머리 엉킴을 예방해 주며, 모발에 윤기를 더해 준다.

외출 시 엄마들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모기나 유해벌레들이 우리 아이를 물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다. '정글의 법칙', '1박2일'등의 프로그램 등을 보면 모기에 알러지 반응을 일으켜 심하게 부어 오르는 장면들을 볼 수 있다.

에코키드오가닉 아웃백잭 피부지킴이는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유기농 제품으로 아기의 피부에 직접 뿌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유모나차 아이들 주변에 뿌려주면 모기나 유해한 벌레들로부터 우리아이를 보호할 수 있다.

어른-아이,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외출 후 목욕이나 세안은 필수다. 최근에는 미세 먼지의 여파로 나들이 후 아이들을 씻기는 일은 엄마들에게는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거품이 풍성한 '콜미버블바스'는 거품으로 즐거운 목욕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고, 살균, 진정작용이 뛰어난 레몬머틀잎 오일로 만들어져 미세먼지등 아이들의 몸을 오염시키는 것들로부터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시켜 준다.

도담아이 관계자는 "온 가족에게 필요한 봄 나들이 제품들이 시중에 많지만, 에코키드오가닉 제품은 특히 아이들 건강에 초점을 두고 만들어졌다"며 "많은 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3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에코키드오가닉 홈페이지 이외에 패밀리 사이트인 비박스코리아(www.bboxkorea.com), 리틀린넨, 위고아미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체험 우수후기 당첨자에게는 비박스 톡톡망고 빨대컵과 스케치버드보온냉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