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나들이철을 맞아 미세먼지, 황사 등을 대비하기위해 주부들이 유아 피부용품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최근 트렌드는 멋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관리도 중요해지고 있다. 따라서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모발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에코키드오가닉 '데일리토닉 컨디셔너'는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모발에 영양분 공급과 정전기와 머리 엉킴을 예방해 주며, 모발에 윤기를 더해 준다.
외출 시 엄마들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모기나 유해벌레들이 우리 아이를 물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다. '정글의 법칙', '1박2일'등의 프로그램 등을 보면 모기에 알러지 반응을 일으켜 심하게 부어 오르는 장면들을 볼 수 있다.
어른-아이,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외출 후 목욕이나 세안은 필수다. 최근에는 미세 먼지의 여파로 나들이 후 아이들을 씻기는 일은 엄마들에게는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거품이 풍성한 '콜미버블바스'는 거품으로 즐거운 목욕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고, 살균, 진정작용이 뛰어난 레몬머틀잎 오일로 만들어져 미세먼지등 아이들의 몸을 오염시키는 것들로부터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시켜 준다.
도담아이 관계자는 "온 가족에게 필요한 봄 나들이 제품들이 시중에 많지만, 에코키드오가닉 제품은 특히 아이들 건강에 초점을 두고 만들어졌다"며 "많은 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3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에코키드오가닉 홈페이지 이외에 패밀리 사이트인 비박스코리아(www.bboxkorea.com), 리틀린넨, 위고아미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체험 우수후기 당첨자에게는 비박스 톡톡망고 빨대컵과 스케치버드보온냉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