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로우 베이커리 브레댄코(대표 홍수현, www.breadnco.kr)가 반전 매력으로 인기 상승 중인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와 소치올림픽 후 가장 먼저 광고계약을 체결했다.
김연아 선수에 못지 않는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잡으리란 전망 속에 브레댄코는 이상화 선수와 3월 광고계약을 체결하는데 성공했다.
브레댄코는 이후 시즌별로 이상화 선수 이름을 딴 제품을 내놓을 계획. 이상화 선수는 브레댄코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에 동참하게 된다.
|
김민정 브레댄코 마케팅 팀장은 "이 케이크는 '힐링캠프'에 등장한 이후 팬들 사이에서 '상화 케이크'로 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상화 케이크'의 인기가 높아지자 브레댄코는 3월부터 '상화 케이크' 누적판매 10,000개 돌파 시 판매금액의 5%를 스피드 스케이팅 꿈나무에게 전달하는 ''상화 케이크' 먹고, 스피드 스케이팅 응원하자!'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한편 반전 매력의 이상화 선수가 선택한 베이커리 브레댄코는 세계 최초로 특허를 획득한 된장발효종으로 건강과 맛을 함께 추구하는 슬로우 베이커리 브랜드이다.
현재 전국 52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