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르비스 NEW 핫 아로니 에스테 젤 "바르면서 보디라인 관리해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2-24 14:52


오일컷 코스매틱 오르비스(www.orbis.co.kr)가 운동만으로는 관리하기 어려운 보디 라인을 위한 아이템 '핫 아로니 에스테 젤(180g / 39,000원)'을 출시한다.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은 적은 양으로도 탄력있고 매끈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슬리밍 보디 젤이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강력하게 느껴지는 온열 효과로 탁월한 연소감은 물론, 풍부한 보습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탄탄하고 매끈한 몸매로 가꿔준다.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의 효능을 만드는 일등 공신은 오르비스의 독자적인 성분 '아로니아 콤플렉스'다.

아로니아 콤플렉스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아로니아'와 항산화 기능을 가진 '히말라얀 라즈베리 추출물'이 적절히 배합된 성분이다.

두 종류의 과실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를 탄력있게 조여주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

여기에 피부 정돈 성분인 '고추 추출물'과 '생강 추출물'이 더해져 혈행을 촉진시키고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준다.

더불어 핫 아로니 에스테 젤에는 온열 효과를 가지고 있는 핫 버닝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바르는 것만으로도 지방이 연소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힙 라인이나 팔뚝, 등과 같이 운동이 어려운 부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강조했다.

한편 오르비스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은 오르비스 쇼핑몰(www.orbis.co.kr)과 무료 주문 전화(080-301-5050)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르비스 신규회원 이라면 3,000원의 추가 할인과 함께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30일 이내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