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와치(SWATCH)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남성용 시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웨일즈(WALES)는 유광 스테인리스스틸 브레이슬릿(bracelet)과 블루 다이얼이 어우러져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전달한다. 3시 방향 날짜 창과 함께 1/10초 측정이 가능한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장착했다. 슈트나 캐주얼 차림 모두 잘 어울리는 멀티 아이템으로 활동적인 성향을 가진 남성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가격은 24만4000원이다.
'포 더 러브 오브 케이(FOR THE LOVE OF K)'는 네이비 바탕에 화이트컬러 도트 패턴이 인상적인 시계로 실리콘 소재의 화이트 컬러 도트 패턴이 눈에 띈다. 2014년 유행하는 패턴 중 하나인 도트무늬를 반영하여 패셔니스타에게 수집욕구를 불러일으키며, 포인트가 되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패턴시계이다. 유니섹스로 여성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여, 커플시계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9만원이다.
스와치 오은주 브랜드 매니저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시계를 선물로 고려한다면 받는 사람의 취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스와치는 선택의 폭이 넓어 개성 넘치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와치 신제품 남성용 시계 3종은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2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시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와치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swatch.com/kr) 및 스와치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watch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