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 '듀오웨딩페어' 지원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2-13 14:35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듀오웨딩페어'에 웨딩카 전시 및 웨딩카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마케팅은 웨딩컨설팅 업체 듀오웨드와 공동으로 오는 2월 15일부터 16일까지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된다.

박람회에 방문한 예비부부들은 현장에 전시된 폭스바겐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1시간마다 1명을 추첨해 웨딩카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차량 상담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듀오웨드가 준비한 다양한 웨딩 서비스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클라쎄오토 이병한 대표이사는 "행복한 결혼생활의 시작을 안전하고 우수한 기술력의 폭스바겐 웨딩카로 축하해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웨딩카로 전시된 더비틀 뿐만 아니라 20~30대에게 패밀리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사트, 제타 등도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2014년 3월 초 수원 서비스센터를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로 확장 오픈 할 예정이다. 지하 1층~지상 4층, 총32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수원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부터 판금도장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정비서비스를 원 스톱으로 제공, 하루 최대 10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클라쎄오토는 현재 5개의 영업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과 5개의 서비스센터(성수, 장안, 양재, 일산, 수원), 1개의 중고차 전시장(장한평)까지 총 11개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