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이 되면서 내년 결혼 시즌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의 다이아반지 예물준비가 한창이다. 결혼 예물 중에서는 가장 핵심이 되는 것은 바로 결혼 반지인데 특히 다이아반지가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써 사랑 받고 있다. 이때 결혼 반지에 사용되는 다이아몬드 구입에 있어서 그 가치를 선별하는 기준으로 기존의 4C에서 최근에는 5C가 부각되는 추세다.
베스트7는 수많은 종로예물 상가들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이고 전문가들에 의해 선별된 보석만을 취급하는 곳이다. 종로2가의 '새미쥬얼리', '로맨틱주얼리', '꼬모다이아몬드'와 종로3가의 '밀알주얼리', '주얼리 루이' 종로 묘동의 '젬스주얼리'가 속해있다.
새미쥬얼리는 미스코리아(경기) 협찬 업체로서 대중에게 높은 신뢰도를 받고 있어 입소문을 타고 오는 고객들이 많은 곳이다.
밀알주얼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서비스 면에서 매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인데, '주얼리 루이' 역시 20여 년 간의 제품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자인공방과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7은 공정한 다이아몬드 거래는 물론 자체공방을 통해 높은 품질의 제품과 단독매장에서 불필요하게 소요되는 마케팅의 절감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임으로써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베스트7 업체들은 현재 매장 방문 상담 고객들을 위해 고급 칠레산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베스트7 홈페이지 (www.bestj.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