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쌤소나이트 레드,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 전속모델로 발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2-09 09:52


쌤소나이트 레드의 대표 얼굴로 김수현(왼쪽)과 안젤라베이비가 발탁됐다.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는 배우 김수현과 중화권 톱스타 안젤라 베이비가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의 2014년도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4년 SS 시즌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2013년 상반기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배우 김수현은 최근 중화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뷰티 시상식인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서 '아시아 드림 스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셀러브리티로 인정 받았다. 뿐만 아니라 12월 방영 예정인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400년 전 조선에 불시착한 외계남 '도민준'으로 안방 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다.

김수현과 함께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안젤라 베이비는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셀러브리티로 그녀가 하는 메이크업, 패션 등이 매번 화제가 돼 중국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가장 따라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다.

한-중 톱스타의 새로운 만남을 담은 TVC는 국내에서 제작되어 아시아 전 국가에 방영될 예정으로 새로운 한류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김희정 마케팅 본부장은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가 쌤소나이트 레드의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면서 "한국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두 글로벌 스타의 만남이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바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쌤소나이트 레드와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의 짜릿한 만남은 TV CF를 통해 오는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