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궁중비책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 영상, 엄마들 울렸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2-06 12:03


궁중비책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이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공개한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 영상이 엄마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어 화제다. 스킨십을 통해 아이와 엄마가 성장하는 과정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인터렉티브 형태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공개된 지 2주만에 조회 수 20만 건을 넘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궁중비책이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초보엄마가 아이와 함께 교감하고 스킨십하는 시간을 통해, 진정한 엄마가 되어가는 감동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처음 아이가 태어나 손을 잡던 순간, 힘들지만 가슴 벅찼던 첫 모유수유, 밤 새 우는 아기를 대신 아파 줄 수 없어서 뜬 눈으로 지새운 새벽 등 아이가 태어나고 자라는 동안 누구나 겪게 되는 어려움과 그 속에서 더욱 견고해 지는 아이와의 애착을 잔잔한 영상으로 보여주어 엄마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소비자들은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 영상이 게시된 궁중비책 마이크로 사이트와 유튜브에서 "보는 동안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 "아이를 키우는 동안 힘들면서도 감동적인 순간이 많았는데 마치 내 이야기를 보는 듯 했다", "아이와의 교감은 놀라운 힘을 발휘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 영상은 마이크로 사이트 (http://campaign.goongsecret.com)와 유튜브(http://www.youtube.com/watch?v=GMSJ8SwezLc), 케이블 채널 tvN에서 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궁중비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진정한 '스킨십의 기적'을 나누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과 함께 출시된 궁중비책 '베이비 오리진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귀하디 귀한 '오지탕' 한방수가 듬뿍 들어있어 마치 보약 한 첩처럼 아이피부의 근간을 튼튼히 보양시켜주며, 아이에게 마사지를 해줄 때 사용하기 좋다. 궁중비책의 제품은 대형마트, 전국 알로앤루/ 알퐁소 매장, 유아전문매장, 제로투세븐닷컴(http://www.0to7.com)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