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올림푸스, PEN E-PL6 여성 체험단 '페니(PENny)' 모집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1-25 12:54



올림푸스한국이 27일까지 셀프 촬영을 즐기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콤팩트 미리러스 카메라인 PEN E-PL6의 체험단 30명을 모집한다.

E-PL6는 가볍고 콤팩트한 바디에 플립형 LCD와 터치 AF 셔터를 통해 손쉽게 고화질의 셀카 촬영을 즐길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그립 디자인과 바디 내장형 손떨림 보정기능으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셀카를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와이파이(Wi-Fi)를 통해 다른 스마트 기기로 간편하게 사진을 옮길 수 있으며 패셔너블한 디자인까지 더해져, 셀카와 SNS를 즐기는 젊은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최신 유행에 민감하고 올림푸스 PEN의 감성 코드에 걸맞은 PEN 체험단을 뜻하는 '페니(PENny)'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게 될 이번 체험단은 셀카와 SNS를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블로그 및 활동하는 커뮤니티에 E-PL6의 소개와 추천 이유를 남긴 뒤 이를 SNS로 공유, 해당 URL을 올림푸스한국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olympuskorea)에 남기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30명 전원에게 E-PL6를 증정하며,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고 사진작가가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 주는 기회를 얻게 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여행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승원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디자인과 감성을 중시하는 올림푸스의 여성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사진 라이프를 즐기면서 색다른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하자는 의도에서 여성들만을 대상으로 한 체험단을 처음 시도하게 됐다"며 "올 겨울 보다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여성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체험단 발표는 29일. 활동 기간은 12월 4일부터 내년 2월 5일까지 2달간이다.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림푸스한국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lympuskorea)과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