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팬택 서비스센터 인천 2곳 추가 오픈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3-11-14 12:51 | 최종수정 2013-11-14 12:51


지난 10월 이마트 김포공항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1호점을 오픈한 팬택이 본격적으로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팬택은 14일 인천광역시 소재 이마트 검단점과 계양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2호점과 3호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 검단과 계양 지역은 현재 주거단지 밀집 지역이자 신도시 건설 계획과 지하철 노선 연장 계획 등으로 인해 추가 인구 유입 가능성이 높다. 팬택은 향후 이 지역에서 팬택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에 대비해 이마트 검단점과 계양점을 팬택 서비스센터 입점 지점으로 결정했다.

팬택 서비스센터는 중심 상권과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유동인구가 많은 이마트 검단점과 계양점의 장점을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다는 강점을 갖게 됐다. 검단과 계양 지역에 팬택 서비스센터 두 곳을 오픈함으로써 팬택은 인천광역시 전 지역에 걸쳐 팬택의 차별화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지난 10월 오픈한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김포공항점은 오픈 초기부터 방문객이 많이 몰리고 있다.

김포공항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위해 따로 시간을 내어 멀리까지 찾아가지 않아도 되는 점이 정말 편리하다", "이마트는 쇼핑을 위해 주기적으로 꼭 오게 되는 곳인데 서비스센터에 폰을 맡겨두고 기다리는 동안 쇼핑할 수 있어서 시간관리가 효율적이다" 등의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검단점과 계양점 오픈으로 인천광역시 검단과 계양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팬택 고객감동실 한창현 실장은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입점은 대도시의 중심지나 번화가에 비해 팬택 서비스 센터가 미처 닿지 못했던 지역으로 팬택 서비스센터가 찾아간다는 취지에서 추진된 것"이라며, "국내 1위 유통기업 이마트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인천광역시 뿐만 아니라 곧 전국 곳곳에 걸쳐 국내 최고의 팬택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팬택은 김포공항점, 검단점, 계양점 외 연말까지 이마트 12개 지점(양산, 시화, 하남, 동탐, 양주, 반야월, 학성, 천호, 경산, 남양주, 안성, 죽전)에 팬택 서비스센터 입점을 추가해 총 15곳의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지점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입점이 완료되면 팬택 서비스센터는 현재 90개에서 102개로 늘어난다. 이마트에 입점되는 팬택 서비스센터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단, 이마트 정기 휴무일에는 휴무).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