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는 오는 16일부터 매 주말마다 사람들이 몰리는 주요 도심 속 만남의 장소를 돌며 트루 댄싱 머신 이벤트를 개최한다.
방문 전 검색을 통해 엔크린 TV광고 이광수, 이유비의 주유총 댄스 동영상을 보거나 이벤트 현장에서의 다양한 댄스시연을 눈 여겨 본다면 높은 점수를 받을 확률이 높다.
게임점수 1000점이 넘는 참여자에겐 무릎 담요부터 방한용 귀마개, 미니 손난로까지 푸짐한 경품을 점수 별로 차등 지급한다.
SK에너지 행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초부터 시작한 '진심을 채우다 트루 엔크린' TV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신나는 음악과 댄스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면서 엔크린이 전하는 진심에 모두가 공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며 "SK에너지만의 역량과 품질관리 노력등 진정성을 보여주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 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는 11월16일부터 12월1일까지 매 주말마다 오전11시부터 오후7시까지 8회에 걸쳐 진행된다.
11월 16일~17일 상암동 CGV를 시작으로, 11월 23일~24일 반포센트럴 시티, 11월 30일~12월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을 돌며 치뤄진다. 여의도 IFC몰은 평일인 11월20일 수요일에 시민들을 찾아간다. 가을이 저물어 가는 11월, 주말 서울 도심 속에서 만나는 엔크린 트루 댄싱 행사에서 당신의 끼를 발산하고 푸짐한 경품 행운까지 노려보면 좋을 것 같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