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아웃도어 열풍이 젊은 남녀들의 데이트 풍속까지 변화시키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막바지 단풍놀이 트래킹이나 겨울 산행 데이트를 계획한 여성에게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구스 하프 재킷'과 '퍼텍스 구스 트래킹 우먼재킷'을 레드 컬러로 입고, 여기에 '노르딕 웜 멀티프'나 '써말 클로이 우먼 비니' 등을 활용해 코디에 포인트를 주면 활동적이면서도 여성적인 호감을 줄 수 있는 패션을 제안했다.
'콘트라 구스 하프 우먼재킷'은 완벽한 방풍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Conra-Tex) 소재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버 폭스 퍼가 더해진 탈부착 후드로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이 나는 아이템이다. 엉덩이를 덮는 롱 다운에 허리조임 디테일과 입체 패턴울 가미해 여성미까지 풍겨준다. 기능성, 활동성, 보온성 3박자를 완벽히 갖춘 아이템으로 첫 산행으로 긴장한 여성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을 도울 수 있는 제품이다. '퍼텍스 구스 트래킹 우먼재킷'은 방풍기능과 투습력이 뛰어난 특수 소재인 퍼텍스 엔듀런스(Pertex Endurance, 영구 퍼텍스 사)를 사용하고 마찰이 잦은 팔꿈치 등에 내구성 높은 소재를 덧대 기능성이 한층 강화된 프리미엄 구스다운 재킷으로 초보여성도 거뜬히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됐다. 또한 어깨라인부터 허리라인까지 자연스러운 핏을 살려주는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이 더해진 이 재킷으로 활동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다.
남성의 경우에는 짙은 컬러의 '콘트라 구스 써미트 스톰 재킷'과 '콘트라 구스 익스퍼트 재킷'을 착용하고, '멜란 맥스 고소모'로 포인트를 주는 룩을 추천한다.
'콘트라 구스 써미트 스톰 재킷'은 모던한 디자인의 패딩 점퍼로 포근하면서도 남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복원력이 뛰어난 700 필파워(다운복원력)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효과는 높이고 재킷의 무게는 크게 줄어든 것이 특징이다. 보온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충전재의 80%를 가볍고 풍성한 구스솜털로 구성했으며, 운동 시 발생하는 땀을 적외선 증폭을 통해 열에너지로 전환하여 섬유자체에서 열을 발생시켜는 메가히트를 사용했다.
'콘트라 구스 익스퍼트 재킷'은 입체패턴을 적용하고 투톤 컬러로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한다. 특히, 아웃도어 특성을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으로 어깨, 팔꿈치 부분의 방탄소재 덧댐, 무딘장갑을 끼고도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지퍼처리와 이중 여밈 디자인 등은 강하면서도 섬세한 남성적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재킷 내외부에 총 6개의 주머니도 부착돼 같이 산행을 즐기는 데이트 상대를 위한 깜짝 선물 수납도 가능하다.
겨울 산행 패션을 완성시켜줄 '멜란 맥스 고소모'는 로고 와펜을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헤링본 문양이 클래식한 느낌까지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인조모피로 된 안감으로 보온성은 더욱 높이고 땀받이 부분에 이엑스-쿨앤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흡습과 속건 기능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 송형일 전무는 "즐거운 산행 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라고 강조하며 "한국의 겨울산을 절대 얕잡아 보지 말고 기능성이 우수한 소재의 등산복을 제대로 갖추어 입고,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 대비해 아이젠과 등산스틱 등의 장비도 빠뜨리지 않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11월 17일(일)까지 전매장에서 신상품 구스다운 재킷은 30%, 이월 상품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구스다운 재킷 상품대전'을 진행 중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