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일스톤, 코넥스 인터내셔널 인수 '파트너·고객 가치' 향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1-12 11:09


마일스톤시스템즈(한국지사장 윤승제)이 비디오 감시 교육, 인증 및 컨설팅 기업 코넥스 인터내셔널(이하 코넥스)을 인수했다. 마일스톤은 인수를 통해 자사 전략의 핵심인 글로벌 에코시스템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이를 비즈니스 운영의 중심으로 편입한다는 계획이다. 마일스톤은 아날로그에서 네트워크로의 기술 전환을 가속화하고자 지속적인 물리 보안 교육에 대한 수요를 지원하면서 전용 자원에 전폭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개방형 플랫폼 IP 영상기술 파트너 채널 교육은 업계 모든 종사자들의 가치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강화된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들은 전문 지식을 늘려 시장 내 다른 시스템 통합업체와 차별화하고 나아가 고객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코넥스는 전세계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언어로 마일스톤 채널 파트너 교육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립, 관리, 운영해왔다. 특히 최근 몇 년 간 접근성 통제, 분석, 지리공간 포지셔닝, 비디오 시놉시스, 360도 카메라, 카메라 뷰 디워핑, 네트워크 영상저장 등 XProtect(R) 개방 플랫폼과 마일스톤 솔루션 파트너의 통합에 대한 인증 테스트와 문서작업을 추가했다.

윤승제 마일스톤시스템즈 지사장은 "고객 만족을 이끄는 첫 단계인 마일스톤 지식 프로그램과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데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며 "코넥스 인수로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다루는 자사 파트너를 지원하여 마일스톤-파트너-고객으로 구성된 에코시스템을 한층 견고히 할 것이다"고 말했다.

마일스톤은 2013년 4분기 초기 전환을 위해 채널 파트너용 온라인 인증 과정을 런칭하는 등 국제적 역량을 구축하는 동시에 기존 교육을 지속할 계획이다. 주요 마일스톤 파트너들에게 제공하는 코넥스의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도 마일스톤의 핵심 사업에 통합된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