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능 후 눈 성형, 자연스러운 눈매교정으로 자신감 얻자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07 10:32


11월은 수능이 끝나고 많은 수험생들이 성형외과를 찾는 시즌이다. 대부분의 수험생들은 그 중 눈 성형을 하기 위해서 많이 찾아 오고 있다. 사람의 첫인상 중에서 가장 큰 역할을 담당하는 부분은 바로 눈이기 때문이다. 크고 아름다운 눈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게 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수능성형으로 눈 성형을 많이 꼽고 있다.

눈 성형 시 많은 사람들이 최우선으로 여기는 것은 '최대한 자연스럽게'다. 졸린 듯한 눈은 피곤한 듯한 인상을 남길 수 있으므로 자연스럽게 크고 아름다운 눈으로 눈매를 교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눈매교정은 눈성형 방법 중 고난이도의 수술법에 속한다. 특히 처진 눈과 졸린 눈의 경우, 쌍꺼풀 수술만 시행하면 쌍꺼풀이 크고, 수술한 티가 많이 나는 라인이 형성될 우려가 있고 오히려 수술 전보다 눈동자가 더 작아 보이게 된다.

처진 눈꺼풀 근육을 당겨 눈 뜨는 근육의 힘을 보강시켜주는 눈매교정술은 단순히 눈의 크기를 키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근육의 기능적인 면을 조절해준다. 따라서 눈매교정은 보다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라인이 가능해진다.

두드림 성형외과의 눈매교정 수술인 '굿모닝 눈매교정(비절개 아코디언 근육당김법)'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눈매를 교정해주는 것은 물론, 풀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낮춘 수술 방법으로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대입 수학능력시험이 끝나는 11월경이면 많은 수험생들이 눈 성형에 관심이 높아지고 성형외과를 찾아 눈 성형에 관한 상담을 받게 되는데 무분별한 할인 이벤트보다 실력있는 의료진을 찾아야 만족도가 생긴다.

두드림 성형외과의 임찬수 원장은 "비절개 아코디언 근육당김법은 아코디언의 주름모양처럼 수축하고 팽창하는 방식으로서 처진 눈꺼풀의 근육을 당겨 눈 뜨는 근육의 힘을 보강시키고 근육의 기능적인 면을 적절하게 개선하여 안검하수를 교정해주는 데 효과적인 수술법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두드림 성형외과는 꾸준한 연구과 수술 경력을 통한 눈 성형 노하우로 흉터와 붓기까지 최소화하는 수술 방법을 시행하며 통증은 물론 회복 속도까지 단축시킴으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많은 수험생들은 지나친 가격할인에 의존하지 말고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을 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