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최초의 인터내셔널 쇼핑몰인 IFC 몰(www.ifcmallseoul.com)은 서울패션위크가 열리는 10월 18일부터 23일까지 6일 간, 세계적인 패션 축제 개최를 기념하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찾아라'와 패션구매고객 사은행사 기프트카드 증정 및 패션 콘서트 등 '서울패션위크와 함께하는 IFC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한, 서울패션위크를 기념해 IFC 몰 구매고객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배포된 서울패션위크 기념 골드 기프트카드를 소지하고 패션 브랜드에서 5/10/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10%인 5천원/1만원/2만원을 기프트카드에 충전해주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10월 21일(월) IFC 몰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저녁 7시부터 패션위크를 기념하는 패션쇼와 함께 '패션 콘서트'도 진행된다. 약 30분의 패션쇼 진행 후 열리는 이 콘서트에는 최근 가장 핫한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을 비롯해 에픽하이의 공연이 약 한 시간 동안 펼쳐져 패션위크 기간 중 여의도의 밤을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한편, IFC 몰 서울패션위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FC 몰 홈페이지(www.ifcmallseou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이노션월드와이드가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비지니스 이벤트로, 밀라노, 뉴욕, 파리, 런던에 이어 세계 5대 패션위크로 전세계에 주목받고 있는 패션축제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