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 필립모리스㈜, 양산시 인재육성 장학재단에 1억원 기탁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10-16 09:59


한국 필립모리스㈜가 양산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양산시 인재육성 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억원을 기탁했다.

한국 필립모리스(주)는 16일 경남 양산시 북정동에 위치한 한국 필립모리스㈜ 공장에서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한 장학금은 양산지역에서 어려운 가정 형편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중, 고등학교 재학생과 대학교 진학자의 장학금 지원에 쓰이게 된다. 한국 필립모리스㈜는 2011년부터 양산시 인재육성 장학재단에 매년 장학기금 1억원을 기탁하고 있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사장은 "그동안 한국 필립모리스㈜에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주신 양산시와 지역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며 "이 장학금이 양산지역의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양산지역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필립모리스㈜는 2002년 양산시 유산동에 첫 국내 생산공장을 설립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 역시 지역과 회사의 발전을 이끌어 갈 양산 지역사회의 인재양성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