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러지 스포츠 캐쥬얼 레노마 스포츠(대표 김창수)의 2013년 F/W 시즌 '리얼 테크' 골프 의류 라인업 모델로 배우 '윤세아-이상윤'이 다시 손잡았다.
지퍼를 닫거나 펼쳐 입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방풍 기능 소재의 안감으로 보온성과 활동성, 바람막이 기능이 우수하다. 이 밖에도 레노마 스포츠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시즌까지 보온성과 활동성이 좋은 스윙다운, 보온팬츠 제품 군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 이들 제품은 전국의 레노마 스포츠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레노마 스포츠 최영미 마케팅 실장은 "기능을 높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이번 '리얼-테크' 라인업은 필드에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제품"라며 "윤세아의 건강한 매력과 이상윤의 편안함이 이번 신제품 라인업과 잘 어우러 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노마 스포츠는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생활정보공유 인터넷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에게는 약 20만원 상당의 레노마 스포츠 상품권(3명), 5천원 상당의 스무디킹 기프티콘(80명)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레노마 스포츠 홈페이지 에서는 10월 6일까지 리얼테크 스타일 체험단(20명)을 모집 중이다. 선정된 체험단 에게는 리얼테크 신제품 의류가 증정되며 신청자 중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