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베네, 베네데이 연극 '클로저' 50%할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25 16:24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다가오는 10월 베네데이 이벤트로 1997년 영국에서의 초연 이후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연극 <클로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베네데이'란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2013년 10월 베네데이 공연은 현대인들의 사랑을 주제로 매 시즌 국내 유명배우들이 열연한 것은 물론, 탄탄한 스토리와 현실적이고 솔직한 대사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희곡 <클로저>를 선정했다.

예매를 원하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의 베네데이 이벤트란에서 멤버십 인증 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VIP석은 시중가 6만원에서 50% 할인된 3만원, R석은 4만5천원에서 2만2천오백원으로 할인되며 S석은 3만원에서 1만5천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현재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티켓은 1인당 10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베네데이 연극 <클로저>는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10월 6일 선택 시간에 따라 오후 3시와 6시에 관람이 가능하며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스킨큐어에서 '산다화 6종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클로저>는 연극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2005년에는 줄리아로버츠, 주드 로 주연의 영화로도 만들어지며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영국의 젊은 극작가 패드릭 마버의 대표작으로 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휩쓸었을 뿐 아니라 유럽, 일본, 호주 등 전 세계 50개국 100여 개 도시, 30개 언어로 번역되어 널리 사랑받고 있는 명작이다. 2013년 새롭게 돌아온 클로저는 국내 최고의 여성연출가 추민주 씨의 연출 아래, 배우 신성록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프리뷰 공연 2회차 분이 전석 매진되고 인터파크 연극 부문 예매랭킹 1위에 오르며 연극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을 맞아 추남, 추녀들에게 추천하는 사랑이야기 연극 <클로저>를 10월 베네데이 공연으로 준비했다"며 "본격적으로 쌀쌀해지는 날씨에, 사랑하는 연인, 친구와 함께 유쾌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감각적인 연극 한 편으로 따뜻한 감성을 되찾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