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YBM어학원에서 '무료 토익시험' 혜택이 쏟아진다.
한편 YBM어학원은 수강료 할인과 마일리지 페이백 등 주머니 가벼운 수강생들을 위한 지원 혜택도 마련했다.
YBM어학원은 대학 휴학생들과 전역 장병들을 위한 수강료 할인을 실시한다. 수강 등록 시 2013년 2학기 휴학증명서와 2013년 3월 이후 전역증을 제출하면 각각 수강료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10월 수강 등록 시 마일리지를 1만점 이상 사용하여 등록할 경우, 그 중 5천 점을 다시 되돌려 주는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다시 적립 받은 마일리지는 다음 수강 등록 시에도
YBM어학원 홍보마케팅팀 차경심 팀장은 "10월은 토익 정기 시험이 두 번 실시 되는 등 토익 시험을 치르는 수강생들이 유난히 많아 토익 시험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그간 열심히 공부해 온 수강생들이 응시료도 절약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하는 응원의 차원에서 마련한 이벤트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YBM어학원의 이벤트와 10월 수강 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홈페이지(www.ybm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