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상FNF 종가집, 신제품 '면&떡' 체험단 모집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25 09:43


대상FNF(대표 이상철)는 종가집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종가집 신제품 면&떡 체험단'을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모집한다.

응모 방법은 종가집 블로그(blog.naver.com/chefzzong_)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한 후 종가집 떡과 면을 활용해 만들어 보고 싶은 요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10월 14일(월)에 발표한다.

체험단이 요리할 제품은 갓 뽑은 듯 쫄깃한 맛이 일품인 떡국떡, 조랭이떡, 떡볶이 떡으로 구성된 '종가집 냉장떡 3종'과 수제비, 칼국수, 소면으로 구성된 '종가집 냉장면 3종'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종가집 제품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와 맛에 대한 반응 등 신제품에 대한 의견과 시식 후기를 작성해 개인 SNS에 소개하고 종가집 메일(chefzzong_@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 중 우수 후기를 선정해 아웃백 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FNF 문성준 마케팅 팀장은 "종가집 냉장 제품류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체험단 모집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간편함을 더한 다양한 종가집 냉장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종가집 냉장떡 3종'은 최적의 저온건조를 통해 실제 조리 시 떡 본연의 쫀득함과 부드러움을 극대화 했으며, '종가집 냉장면 3종'은 8번 반죽으로 쫄깃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